2016년 2월 9일 화요일

Assignment_1st week


- 미래 싱글 직장인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리서치

- 제품 특성 분석 : 제품 정보 파악 (예. 체질별 맞춤, 보조 식품 여부, 한번에 먹는 양, 습도에 약함 등)

- User Profiling : 데스크탑 리서치, 인터뷰 등을 통한 가상의 고객 프로파일링 및 니즈 발견

- 상황 설정 : 싱글 직장인에게 제품이 필요한 구체적 시나리오 설정,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분석(기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하는 것으로 설정한 경우)

- 관련 패키지 디자인 사례 조사

- 제품이 줄 수 있는 고객에게 베네핏이 되고 의미있는 브랜드 핵심 가치(Brand Core Value) 키워드(3~4개) 도출 후 브랜드 경험 디자인 컨셉(Brand Experience Concept) 수립 




-----

위의 내용을 담아 패키지 브랜드 경험 디자인을 위한 
'타겟 유저' 및 '상황' 설정과 '브랜드 경험 디자인 컨셉'을 수립하도록 한다.

- 다음 시간 각 팀별로 10분 발표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